NEWS
Awakenings 에서 #technotogether 캠페인을 시작하다.
#technotogether 캠페인 런칭
MIXMAG KOREA | 2020-11-19

Awakenings 에서 #technotogether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아래는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전문의 번역문이다.


테크노 커뮤니티가 #technotogether 라는 캠페인으로 하나로 뭉치고자 합니다.


이벤트 산업은 제자리에 서있습니다. 클럽들은 사라지고 있고, 사람들은 직업을 잃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의 댄스플로어는 텅텅 비워지고 있습니다. 문화가 사라질 위협에 처해있는 것이지요.


회사들과 크리에이티브 조직이 위기를 넘기지 못한다면, 씬을 새로이 만들어나갈 아티스트나 다른 창의적인 무엇인가가 생겨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진작가, 댄서, DJ, 소리, 조명 전문가, 프로덕션 크루, 스태프, 클럽과 이벤트 매니저들, 그리고 문화와 관련된 많은 직업들을 생각해봅시다.


불확실성은 너무나 팽배하고, 없는 정도의 시간에 대한 의문만 늘어가고 있습니다.


페스티벌과 클럽은 보험이 없는 때에 내년을 위해 리스크를 안고 있을까요? 페스티벌과 클럽이 다시 허락될 있다면, 산업에 투자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이것이 우리의 문화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COVID-19 이후의 모습은 어떨까요?


캠페인의 시작은 Awakenings 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이제는 힘을 더할 때입니다. 무너져 내려가는 세계에 우리들의 목소리를 들리게 해야합니다. 테크노가 현재 클럽에서 흘러나오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테크노는 살아 있고,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함께 함으로써 우리는 테크노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돌아올 때까지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이 더욱 양극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크노는 많은 사람들을 연결시켜 왔습니다. 테크노의 정신을 연결시키고 살아있게 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정부와, 우리가 하나의 산업으로서 인정받고자 하는 세상에 강력한 성명을 내고자 하며, 힘든 시기를 함께 견뎌내고자 합니다.”


비디오와 더불어, 아트워크는 Together we are techno. #TechnoTogether 캠페인을 지지하는 아티스트와 테크노 팬들에게 사용되어지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비디오, 포토샵 필터, 인스타그램 필터가 모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리스너부터 레이버까지, 아티스트부터 페스티벌과 클럽 크루, 매니저, 에이전트, 공급자까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캠페인의 비디오는 https://bit.ly/3nxMToZ 에서 찾을 있으며,


관련된 모든 자료는 https://we.tl/t-RkkrXPQFxQ 에서 찾을 있습니다.


테크노는 모든 곳에 항상 존재할 것입니다. :


#TechnoTogether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신문사업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 사업자등록번호 : 279-86-00099 / 법인등록번호 : 110111-5843580 / 대표이사 : 홍유석, 이순섭 / 발행인 : 장태환 / 편집인 : (주)비엔엘컬쳐스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7772-4444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특허등록번호 : 41-0375139-00-00 / 상표등록 제41-0375139호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