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esaffelstein이 코첼라에서 새로운 라이브쇼를 선보이고 Blast Off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완전히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환상적인 이미지를 보여줬다
Mixmag Korea | 2019-04-16
Gesaffelstein이 Coachella에서 새로운 라이브쇼를 선보이고 Pharrell Williams가 피쳐링한 "Blast Off”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두번째 스튜디오 앨범 "Hyperion”을 발매하며 자신의 새로운 음악적 방향을 제시한 Gesaffelstein의 새로운 라이브셋에 대해 많은 팬들이 기대와 걱정의 시선을 보냈다. 기존 Gesaffelstein의 스타일로 알려진 빠르고 공격적인 사운드를 갈망하던 팬들은 팝스타와의 콜라보에 많은 실망을 하였고, 이어 새로운 라이브쇼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하는 우려였다.

Coachella에서 공개된 그의 새로운 라이브쇼는 지난 라이브쇼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되었고, 신보 발매시 공개된 컨셉 이미지가 명확히 재현되어 있었다. 그래픽스러운 외형의 마스크와 샤이니한 재질의 슈트가 인간이 아닌 듯한 모습으로 음악을 선사했고, DJ데크는 미래의 우주선 계기판과 같은 느낌으로 완전히 새로운 프로덕션을 보여주었다.

새로운 라이브쇼의 뒷 배경에는 Vantablack 기술이 적용되었다. Vantablack은 그 어떤 빛도 반사되지 않는 인류가 만든 가장 검정색인 물질이다. 수백만개의 나노튜브로 구성된 이 물질은 영국의 산업 장비 공급 업체 Surrey Nanosystems에서 개발되었다.

신곡과 기존의 곡의 밸런스가 적절하게 이어진 그의 셋은 인더스트리얼적인 예전 라이브셋의 강력함을 그대로 갖고 있었고, 훨씬 매끄럽고 발전된 사운드로 진행되었다. 3일차 Coachella의 가장 멋진 쇼로 회자되며 기존의 팬들도 굉장히 만족하는 라이브쇼였고 이는 그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댓글 반응에서도 알수있다.

"Blast Off”를 첫곡으로 시작된 라이브쇼가 마무리 된 직후 Coachella 생중계로 "Blast Off”의 뮤직비디오가 릴리즈 되었다. 영화 ‘Tron’의 이미지가 연상되는 "Blast Off”의 뮤직비디오는 The Weekend와 Daft Punk가 함께한 “I Feel It Coming”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Warren Fu가 연출했다.

아래에서 "Blast Off”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새로운 라이브셋의 사진들을 확인하자.















사진출처 insta_@jbajsel @matthias_leullier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신문사업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 사업자등록번호 : 279-86-00099 / 법인등록번호 : 110111-5843580 / 대표이사 : 홍유석, 이순섭 / 발행인 : 장태환 / 편집인 : (주)비엔엘컬쳐스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7772-4444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특허등록번호 : 41-0375139-00-00 / 상표등록 제41-0375139호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