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3월 15일, 16일 보일러룸이 서울에 돌아온다.
16일 DJ Nobu의 플레이를 강력 추천한다!
MIXMAG KOREA | 2018-03-07

3월 15일, 16 보일러룸이 서울에 돌아온다.


버드와이저와 보일러룸과의 BUDx 시리즈의 번째 에디션이 서울에서 3 15일과 16, 일간 진행된다. BUDx 보일러룸과 버드와이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라이브 공연, 기술적인 마스터 클래스와 심도 깊은 대화를 동안 이어간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독특한 음향 정체성을 창조하는 제작자로 유명한 브루클린에 기반을 DJ이자 프로듀서인 Octo Octa 알려진 Maya Bouldry-Morrison함께 마스터 클래스를 경험해볼 있다.


베를린에 베이스를 한국 출신의 Peggy Gou 강연 또한 준비 되어있다.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는 그녀와의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남성 중심으로 펼쳐치는 음악 업계에 대한 장벽을 허물며 세계 청중을 감동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보일러룸은 또한 NTS Shanhai(중국), Seoul Community Radio (한국) , Dommune (일본)과 함께 ‘The Second Wave of Online Radio’ 라는 주제로 전 세계적으로 조명되고 있는 온라인 라디오 채널에 대한 심도 깊은 토론을 이어간다. 저명한 사람들의 마스터 클래스, 강연과 토론이 끝난 후 에프터파티로 콜라보레이션 세컨 에디션 런칭을 축하할 예정이다.


15일 첫 날은 Hunee & Call Super 와 Airbear & C’est Qui의 스페셜한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대미를 장식하는 16일은 DJ Nobu, NHK`Koyxen, DJ Bowlcut & Damie 의 테크노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BUDx 보일러룸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팬들은 blrrm.tv/BUDx 통해 신청 후 참여할 있다.





About Boiler Room



보일러룸의 웹카메라는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창문과도 같았어요. 세계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언더그라운드 음악 방송을 설명하는 곳이죠– BILLBOARD-


보일러룸의 괄목할만한 유쾌한 성장의 그들은 글로벌한 음악 방송의 살아있는 역사이다–THE QUIETUS-


보일러룸은 2010 런던의 창고의 실제 보일러룸의 벽에 설치된 웹카메라로 시작되었다. 집에서 즐기는 온라인 뮤직 TV프로그램으로 1 5 7백만명의 사람들이 2 5백만 시청하고 있다. 보일러룸은 가장 훌륭하고 선구적인 새로운 방송의 시초였으며, 어디에서도 없는 언더그라운드 바이브를 선보이며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성장하였다. 보일러룸은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며, 세대를 아울러 가장 영향력있는 문화 무브먼트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


보일러룸은 세계 청년을 위해 새롭고 모호한 느낌의 댄스 음악을 창안했다. 아티스트와 관객이 하나가 되는 세상, 이를 통해 클럽 문화의 라이브한 바이브를 DJ들의 뮤직 비디오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보일러룸은 모든 사람을 위한 공간이다. 4000 이상의 비디오에는 150 도시의 5500 이상의 아티스트들을 선보인다. 보일러룸은 이러한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하여, 언더그라운드 음악을 대중과 소통한다.


전통적인 TV 결코 다룰 없는 열정이 넘치는 것들이 보일러룸을 통해 펼쳐지고 있다. 지금의 젊은 세대들이 집에서 즐길 있는 새로운 음악 시장을 만들기 위해 글로벌한 클럽 문화의 라이브 뮤직, 익스클루시브한 새로운 시리즈, 뮤직 비디오, 아카이브 필름을 제공한다. 보일러룸은 한마디로 인터넷 세대를 위한 음악 방송이다.


보일러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boilerroom.tv/ 에서 있으며, 이미 지난 2016년 8월과 2017년 3월에 서울에서 촬영을 진행한 적이 있다. 아래에서 지난 서울 촬영을 감상해보자.








법인명 : 주식회사 비엔엘컬쳐스 /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3924 / 등록일 : 2015년 10월 06일
발행인 : (주)비엔엘컬쳐스 이순섭 / 편집인 : 민병원 / 발행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50, 107-105
발행일자 : 2016년 4월 4일 / 전화번호 : 070 4165 5001 / 대표이메일 : info@bnl-global.com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유석 / Copyrights 2016 Mixmag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