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장르의 경계를 뛰어 넘은 글렌체크의 새로운 음악
The Glen Check Experience EP
MIXMAG KOREA | 2017-08-07
글렌체크가 침묵을 깨고 4년 만의 신보로 돌아왔다.

8월 17일 오후 6시 글렌체크의 `The Glen Check Experience` EP가 발매된다.

이는 2013년 11월 발매된 이들의 두번째 정규앨범 `YOUTH!` 이후로 4년만에 신곡들로 구성된 앨범이다.

글렌체크는 이번 앨범에서 앨범 제목에 걸맞게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실험적이고 새로운 시도들로 채워져 있다.

총 5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글렌체크 음악의 본연의 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이전 앨범들보다도 더 장르의 구분에서 자유롭다. 이 앨범은 얼반한 멜로디 라인과 트랩, 힙합, 사이키델릭 록, 하우스, 재즈 등 다양한 장르들이 어우러져 있어 어느 한 장르로 규정하기 어려운 얼터너티브한 음악을 선보인다.

이들은 지난 3월 미국 오스틴에서 펼쳐진 세계 최대의 음악 컨퍼런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SXSW에 참석하는 일정을 취소하면서까지 이번 앨범의 마무리 작업을 위해 신중을 기했다.

또한 몇몇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은 `글렌체크 본연의 색도 있겠지만 아예 새로운 면도 굉장히 많을 거다.`라며 `이번 앨범을 듣고 사람들이 놀랐으면 좋겠다. 앨범 전체를 하나의 새로운 경험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고 힌트를 던진 바 있다.

`The Glen Check Experience` EP는 8월 17일 오후 6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예약 판매는 오늘 7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Tracklist.

1. Dreaming Kills
2. Follow The White Rabbit (CD ONLY)
3. Long Stange Days Pt.I
4. Mayhem
5. Rude & Confused